컨텐츠로 건너뛰기
광고

네이트 블로그 서비스 유감…

두달전쯤에 네이트에 블로그 서비스를 하지 않느냐고 문의했더니 블로그 서비스는 계획에 없다는 답변을 하더니 오늘 네이트에 가보니 이것들이 블로그 서비스를 하더군요. 할려면 제대로나 하지….

그래서 네이트에도 블로그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블로그 타이틀은 “네이트 딴지걸기”입니다. 제일 처음으로 올린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목 : 두달 앞을 못내다보는 네이트 서비스
두달전에 고객센터에 네이트는 블로그 서비스를 하지 않느냐고 질문했을때 답변에 분명히 서비스 예정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다른곳에다 만들었더니 오늘 보니 블로그 서비스를 하는군요.

두달뒤에 시행할 서비스를 고려해 보겠다도 아니고 예정에 없다고 못박아서 말하는 저의가 무엇인지…. 두달전에 검토도 않한 서비스를 이렇게 서둘러 오픈해서 만족스런 서비스가 될수 있을지도 의문이다…

네이트 좀 잘할수 없나…. 남들 보다 앞서가는것은 없고, 뒷북이라도 칠려면 좀 제대로 쳐라…

요건 사족입니다만은… 휴대폰 서비스로 긁어모은 현금으로 맨날 다른 사이트 사오기나 하지말고 좀 제대로 된 멋진 서비스를 할수없나 안타깝습니다. 왜 블로그 서비스도 좀 있다 잘나간다 싶은 블로그 서비스를 인수하지…..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