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중의대 예과반에 입학하다

몇달간의 어학공부를 마치고 북경중의대 예과과정에 입학했습니다. 시험을 치러기는 했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은 시험이라 조금만 준비해도 다 통과가 되지 않을까 생각듭니다. 앞으로 한학기동안 예과를 끝내면 본과에 진학하게 됩니다.

저는 운명이라는것을 잘 믿지 않습니다만은 중국과는 어떤 끊을래야 끊을수 없는 인연의 끈이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아직 준비가 미흡하다고 생각하지만 이길을 들어서게 하는 어떤 운명의 힘을 강력하게 느낍니다.

지금으로서는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내가 새롭게 찾은 이 길을 앞으로 몇년이 걸릴지 모르지만 끝까지 걸어보고 싶습니다.



“북경 중의대 예과반에 입학하다”에 대한 2 댓글

  1. 중의학 관련 카테고리에 있는 글을 한개도 빠짐없이 모두 읽은 후에 드린 질문들입니다..

    좋아요

    1. 제 답은 https://jungyong.com/2461089 에 다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궁금하신 내용은 중의학 Q&A(https://jungyong.com/2460894)에 비밀댓글이 아닌글로 궁금증을 올려주시면 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