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绝密飞行” 영화를 봤습니다

후상방주(互相帮助 상호도움주기라고 해야겠지요. 저는 한국말을 갈켜주고, 중국인은 저에게 중국말을 갈켜줍니다)하는 중국인이 영화를 보여준다고 해서 방금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영화관은 제가 사는곳으로부터 택시로 한 10분정도 가면 오래된 아파트 단지가 나오는데 바로 그안에 있습니다.

우리로 치자면 60년대 분위기입니다. 극장규모도 아주 큽니다. 오늘 2시40분에 시작하는 영화를 보았는데 관람객은 한 40명 남짓 되더군요. 관람객수가 적어서 수지타산이 맞을지 모르겠습니다.

오늘본 영화는 중국제목으로는 “绝密飞行” 이고 원제목은 “Stealth”입니다. 중국극장에서 상영하는 영화는 대개 우리와는 달리 자막이 없고 더빙판으로 상영합니다. 오늘 본 영화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미 얼마전에 어둠의 경로로 이미 보았기 때문에 영화를 꾹참고 보았지 그렇지 않았다면 제대로 못알아 들어서 영화보는 내내 졸았을것 같습니다.

앞으로 자주 커다란 화면을 통해서 영화보는 재미를 즐겨야겠습니다.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