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 사전을 샀는데 불량이다

카시오 전자사전 EW-EV9500RD/영어/중국어/일본어/백라이트/네이티브 발음/사은품
/카시오

몇일전에 알라딘에서 전자사전을 사서 중국으로 오는 사람편에 부탁을 해서 오늘 받았는데… 불량이라서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는다.

내일 아침 눈뜨자 마자 교환을 요청해야겠다. 중국까지 순순히 바꿔줄런지…

[추가]
지난 9월 22일 구입했는데 아직까지도 제손에는 사전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참 기가 찰 노릇이지요. 우여곡절끝에 한국으로 가시는 분 편에 보내서 교환하는데도 좀 문제가 있었고 이 사전을판매하는 곳을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사전자체는 카시오 인터페이스를 좋아해서구입했습니다. 물론 불량이 전혀 없으면 좋겠지만 불량은 있을 수 있지만 이걸 교환하는 과정이 그리 유쾌하지 않았습니다.

카시오 사전을 샀는데 불량이다”의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