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벌써부터 폭죽놀이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저녁때만 되면 폭죽 터뜨리는 소리에 춘절(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설날까지 시간이 좀 남아 있어서 심하게 폭죽을 터뜨리지는 않네요. 설날 하루전부터 설날당일이나 그다음날 까지, 또 보름때는 밤새도록 폭죽 터지는 소리에 잠을 이루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동네마다 폭줄 파는 가게가 이미 성업중입니다. 특히 지난해 부터 5환이내의 폭죽을 허용했다 이를 취소했는데 제가 사는곳은 5환 바깥이라 벌써부터 좀 걱정이 됩니다.

Advertisements
3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전민승 #

    저도 아이리버 D26을 2달 가량 써본 중딩입니다 저도 가끔씩 님과 같은 현상이 일어나는 데요 뒤에 -(리셋)- 이라는 단추가 있는데요 그걸 샤프같은걸로 눌러보세요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다시 원상태로 바뀜

    좋아요

    2007년 4월 6일
    • 중딩아 이 아저씨는 대학원까지 나왔단다 그짓을 않해봤겠니…. 너도 아이리버에 필 꽂혔냐? 그리고 그렇게해서 고쳐지는데 아이리버에서 새제품으로 교환해 줬겠냐? 아이리버는 땅파서 장사하냐?

      글구 D26글을 왜 엄한 이곳에다 댓글을 다냐? 너 알바냐? 아니면 뭐냐?

      좋아요

      2007년 4월 6일

트랙백 및 핑백

  1. 정월 대보름 불꽃놀이 « 正中龍德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