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베이징 블로거 모임을 갖고자 합니다

그동안 머리속으로 생각만 해오던 일을 현실로 실현시켜보려 합니다. 중국 전체의 블로거 모임을 가지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중국 땅덩어리가 너무커서 일단은 북경에 거주하시는 블로거분들을 대상으로 모임을 가져봤으면 합니다.

북경에 살면서 블로깅을 한다는 공통분모외에는 다른것들은 아무것도 모릅니다. 다음과 같이 첫번째 모임을 가집니다.

1. 일시 : 2007년 4월 20일 (금)  오후 6시  미리 일정을 비워놓으시라고 이렇게 멀찍히 잡았습니다.

2. 장소 : 미정 (왕징 아니면 오도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군데중 사람많은 곳으로 장소는 잡겠습니다)

3.주제 : 무의미하게 잡담을 하기 보다는 중국관련 블로그나 블로거들에 대해 서로 이야기해 보면 어떨까 합니다. 이문제에 대해 관심있는 분의 발표도 환영합니다.

이상입니다. 참석하실 분들은 이메일 이나 댓글또는 트랙백으로 참석여부를 알려주십시오.

북경에 거주하시는 많은 블로거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한국에 계신분들이 참석하신다고 해도 말리지 않습니다.

* 날짜는 아직 확정적이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쫓아서 결정할 생각입니다. 바로님의 의견을 받아서 금요일 오후로 시간을 잡았습니다.

Advertisements
7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전 그 날에 북대 체육대회가 있어서, 빠질수가 없군요. 요요도 토일저녁에서는 알바가 있다고 하는군요. 날짜 변경 요청하면 안될까요? ㅠㅠ

    좋아요

    2007년 3월 20일
    • 그럼 한주 늦춘 금요일정도로 할까요. 그럼 어떠신가요.

      좋아요

      2007년 3월 21일
    • 요요는 모르겠지만, 전 상관없습니다.
      사실 전 언제 해도 별 상관없답니다. 단지 한필이면 딱 그날이었던거죠-0- 일년에 몇번 없는 어쩔 수 없는 날이;;

      좋아요

      2007년 3월 21일
  2. 기존에 모임이 있으셨나 보네요..

    왕징에 있습니다.

    참석하고 싶네요…

    좋아요

    2007년 4월 6일
    • 이제까지 모임은 없었습니다. 새롭게 이번에 모여볼라고 합니다. 장소가 정해지면 꼭 오십시오. 아무래도 오도구에서 모이게 될것 같습니다. 멀더라도 같이 가시죠…

      좋아요

      2007년 4월 6일

트랙백 및 핑백

  1. 바로바로의 중얼중얼 In China
  2. laotzu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