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딤섬 – 동호구락부

오늘 3번째로 동호구락부에 딤섬을 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다른곳은 가보질 않아서 이곳 보다 더 맛있는곳이 어디에 있는지는 모릅니다.

동호구락부는 동직문 근처의 동호별장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별장내의 클럽식당인 셈이지요.

딤섬 종류가 32가지 정도 있는데 메뉴판에 사진이 나와있고 영어로도 재료가 병기되어 있어 주문에는 별 어려움이 없을겁니다.

가격은 제일 비싼것이 한접시에 15위안정도이고 보통은 10위안 정도합니다. 한사람이 서너접시정도 먹으면 양이 찰듯합니다. 그리고 이집의 죽도 맛이 괜찮습니다. 딤섬 시킬때 죽도 같이 시켜서 드셔보세요.

일단 찾아가는 방법은 택시타고 똥후비에슈(东湖别墅)로 가셔서 똥후쥐러뿌(东湖俱乐部)를 찾으시면 됩니다.

혹시 예약이 필요하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전화번호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더 맛있는 딤섬집을 아시는분도 역시 댓글로 추천해 주세요.

Advertisements
2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유학생들 사이에서 딤섬 하면 찐딩쉔`金鼎轩이죠^^위치는 용허궁 지하철 역에서 물어보시면 찾아가실 수 있구요,(용허궁 맞죠?;;출입국 관리국 있는 곳!)광동 딤섬집인데 맛있어요!!!!

    좋아요

    2007년 4월 11일
    • 두군데 다 가보신 분이 동호구락부가 더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동호구락부에도 함 가보세요. 그래서 비교한번 해주세요.

      좋아요

      2007년 4월 11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