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머리에 새똥 맞아본 사람?

오늘 살면서 처음으로 머리에 새똥 세례를 받았습니다. 살다보니 별일이 다 생기네요. 주차 해놓은 차에는 몇번 맞았보았는데 오늘 아침 목욕탕 갖다온뒤 오뎅 사먹으려고 동네에 나가서 조카를 기다리다 그냥 봉변(?)을 당했습니다.

그나마 조그마한 참새였기에 망정이지 크기가 좀 더 컸더라면 개쪽-아니 새쪽인가요- 당할뻔 했습니다.

오랫만에 한국에 와서 별일을 다 겪습니다.

3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오늘은 형차를 몰고 가락시장에 가는도중에 앞유리창에 또 새똥을 맞았습니다. 연속이틀 무슨일인지 모르겠습니다.

    좋아요

    2007년 4월 30일
  2. 굿이라고 지내될까요?;; 근래에 새에 원한 맺은 적 있으신가요? 혹은 새는 샤머니즘에서는 하늘의 뜻을 전달하는 사자로 상징되는데, 그것을 통해서 해석하면 하늘이 저주를 내리는 것일까요? -_-;; 아니면 하늘이 어떤 심오한 뜻을 전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하하하;;;

    좋아요

    2007년 4월 30일
    • 짭새 빼고는 새라면 싫어하지 않는데… 조카가 인터넷으로 찾아보더니 복권에 맞는것 보다 더 재수가 좋다고 하던데… 한국에 온 기념으로 로또 복권이라도 한장 구입해야 겠습니다. 맞으면 한턱 쏘지요~~

      좋아요

      2007년 4월 30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