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내일부터 위성방송을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스카이라이프 수신기를 업어오긴 했는데 그동안 안테나가 없어서 그냥 놓고 바라만 보아야 했습니다. 그냥 바라보는 심정 아시나요….

근데 어제 인터넷 뉴스를 보다보니 내일 오후에 한국하고 예멘하고 축구를 하더군요. 이 뉴스를 본뒤부터 마음이 바빠졌습니다. 안테나를 달아주기로 한 사람을 소개해 주신분에게 빨리 좀 해달라고 부탁을 드렸더니 사정이 생겨서 그사람이 안되고 다른 사람을 소개해 주신다고 하더군요. 비용은 처음보다 좀 상승되었지만 내일 오후에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끔씩 황색[ref]우리는 보통 포르노 하면 빨간색을 떠올리는데 중국에서는 포르노하면 노란색을 떠올려야 합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중관춘이나 시내좀 으슥한 곳을 다니다보면 꼭 아기를 들쳐업고 황판을 팔겠다고 달려드는 아줌씨들이 많습니다. 그냥 인터넷으로 다운받아서 보면 되는것을… 내가 돈주고 살턱이 없지요. 그리고 나이가 드니 이제는 흥미가 별로 없습니다. [/ref]프로도 마음껏 볼수 있겠군요. 물론 한국에서 좀 보니 노골적인것보다 은근한 것이 더 마음에 쏙 들더군요….

황색 이야기가 나온김에 포르노를 처음봤을때가 아마 고3 학력고사가 끝난뒤였을 겁니다. 전당포를 운영하는 친구놈이 있어서 그집에 친구들이 모여서 다른사람이 전당잡혀놓은 비디오랑 TV를 꺼내서 설치하고 어렵사리 구한 비디오테이프를 침을 꼴깍 꼴깍 삼키면서 보았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Advertisements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