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2003년 6월 22일

funny4u님이 운영하시는 Design Sphere의 원하는 날짜를 만들어주신다는 포스팅을 보고 몇일전에 낼름 신청했더니 오늘 메일로 보내주셨다.

funny4u님 감사합니다.

날짜를 택할때 어떤 날짜를 선택할지 많이 많이 망설였습니다. 태어날 날로 할까, 아니면 인생에서 몇몇 의미있는 날로 할까 고민하다가 결국 내 블로그를 처음으로 만든날을 기념하기 위해서 2003년 6월 22일을 택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기존의 홈페이지형태를 블로그형태로 전환한지도 벌써 4년이 지났군요. 엊그제 시작한것 같은데 말입니다. 그동안 저도 생활근거지를 서울에서 중국 베이징으로 옮겼고, 대학졸업한지 20년[ref]정확하게는 17년인가요. 제가 대학을 재수해서 1984년에 들어가서 84학번인데, 중국와서 북경중의약대학에 2005년에 입학해서 05학번이 되었습니다. 대학들어갈때 태어난 아이들이랑 같이 공부하고 있습니다.[/ref]만에 다시 학생신분으로 돌아가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funny4u님에게 감사인사를 드릴려고 시작한 포스팅이 주저리주저리 길어졌습니다. 다시한번 고마운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2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잘 쓰시고..이렇게 독립 포스팅으로 인사까지 해주시니..제가 아주 기분이 좋네요.
    뭐..기분인데.. 특별히 하나 더 만들어 드릴테니 제 블로그에서 또 신청하세요.
    (오늘-한국시간으로 화요일에 마감할 예정입니다)

    저는 재수한 89학번에..미국으로 뒤늦게 유학을 와서 작년에 대학원 과정을 (또) 마쳤으니
    저랑 조금씩 비슷한 구석이 느껴져서 또 반갑네요 ^_^

    혹시라도 나중에 기회가 되면 저한테 철들고 정신차리는 침이라도 좀 놓아주세요 ^_^

    좋아요

    2007년 7월 9일
    • 89학번이라시니 제 후배처럼 느껴지는군요. 아직은 침을 놓을 실력이 안되고 나중에 실력이 갖춰지면 주치의 노릇을 해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좋아요

      2007년 7월 14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