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다음 블로거기자단 탈퇴

다음 블로거기자단을 방금 탈퇴했습니다.

그동안 간간이 중국에 관련된 글들을 다음의 블로거기사로 송고하기도 했는데, 다음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글을 보러와 주는것 까지는 반가운데 수천명이 방문해도 댓글하나-이건 아무래도 다음블로그가 아니라서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도 없는것을 보고는 이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 다음 기자단을 접기로 했습니다.

그야말로 내가 다음을 위해 봉사할 필요성을 못느낀거지요. 방문자수 늘어봤자 트랙픽만 늘어나서 결국 제 주머니를 털어서 트래픽을 늘리는 사태가 발생할수도 있구요.

제 블로그 운영하는데 영리적 목적을 가급적이면 삼가하자고 다짐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제 다음과 연결된 끈을 끊어버려서 혹 가끔씩이라도 이전에 날렸던 글의 링크를 타고 오셨던 분들에게는 좀 미안하네요.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