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스프링노트를 이용해서 중의학 자료를 정리중입니다

이번 방학을 이용해서 그동안 벼르고 있었던 중의학 관련 자료정리를 시작합니다. 애초에는 이 블로그를 이용해서 할 생각이었습니다. 그렇지만 협업의 문제도 있고, 공개의 부담도 있어서 스프링노트를 이용해서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미 중의기초이론은 뒷부분만 정리를 하면 될것같고, 중약 방제학 이 두과목을 묶어서 서로 하이퍼링크를 걸어서 참고하기 쉽게 정리하려고 합니다.

전문적인 분야라서 부득이 관심있는 분들에 한해서 참여가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제 스프링노트를 읽어보십시오.

이전 같으면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 감히 생각도 못할 일이지만 왕통의 ADSL 2MB로 바꾼뒤에는 한국사이트에로의 접속속도가 눈에띌만큼 빨라졌습니다. 전에는 스프링노트로 문서를 하나 열려고 하면 무척 오래 기다려야 했지만 지금은 바로 바로 열립니다.

앞으로 이것저것 엮어서 하고싶은 일이 많습니다.

[추가] 현재는 스프링노트를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자료도 스프링노트에 남겨져 있지 않습니다. 즉 가입신청을 하지 마시라는 이야기죠.

Advertisements
4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스프링노트 쓸만합니까?!

    좋아요

    2007년 7월 31일
    • 좀 미흡한 기능도 보이고 편집기가 좀 더 똑똑해 졌으면 하는 바람은 있지만 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협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프로그램을 잘 다룰줄 아시면 오히려 wiki같은게 더 편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좋아요

      2007년 7월 31일
  2. 역시 wiki.. 그건 그렇고 프로필 읽어보니 꽤 오래전부터 통신하셨나봐요?!

    저는 가끔씩 뜬금없이 인터넷 접속 느려지면 머리속에서 비프음이 울린답니다.
    뚜뚜뚜뚜뚜 나ㅓ오러ㅠㅀㅇㄹ 뚜뚜뚜

    좋아요

    2007년 7월 31일
    • KETEL 시절에 1200bps 모뎀으로 처음 시작했으니 한 이십년정도 된것 같네요. 가끔씩 그시절이 그립습니다. 중국은 인터넷 속도가 느려터져서 그때그시절을 자주 떠올리게 해준답니다. ^-^

      좋아요

      2007년 7월 31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