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바지 뒷주머니에는 아무것도 넣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여자분들은 이런분들이 별로 없지만 남자분들은 대개가 지갑이나 손수건등을 보통 뒷주머니에 넣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이런 습관이 결국은 척추의 균형을 깨는데 일조를 합니다. 저도 허리가 이유없이 많이 아파서 그 이유를 곰곰히 생각해 보니 이런 지갑을 뒷주머니에 넣고 다닌 오랫동안의 습관이 그 원인의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웬만하면 바지뒷주머니에는 절대로 아무것도 넣어 다니지 마십시오. 당신 허리 건강의 첫걸음입니다.

Advertisements
4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전 10년 동안 다이어리를 손에 들고 다녀서 그런지, 바지 뒷주머니에 (그것도 빵빵한) 지갑을 넣고 다니는 거의 대다수 남자들을 보면 앉을 때 불편하지는 않은지 참 궁금합니다. ㅎㅎㅎ

    좋아요

    2008년 8월 24일
    • 처음에는 불편할지 몰라도 우리몸은 신기한게 잘못된게 정상이라고 인식하면 그때부터는 잘못된 자세를 유지하게 됩니다. 그걸 바로잡을려면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좋아요

      2008년 8월 24일
  2. smartsidekicks@yahoo.co.kr #

    바지뒷주머니를 없애고, 대신 앞주머니를 안전하고 믿음직스러운 주머니로 만들어 주도록 바지제조업체에 요구하면 어떨가요. 몸에 나쁜것을 달고 다니며, 소매치기 좋은일 시키고, 나쁜 버릇키울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좋아요

    2009년 3월 23일
    • 좋은 생각이네요. 아예 뒷주머니가 없는 바지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아니면 뭘 넣을수 없도록 아예 처음부터 열수없도록 만들어져도 될것 같구요.

      좋아요

      2009년 3월 23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