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북경에서 한국책을 구입하는 방법

북경에서 한국책을 구입하기란 쉽지않은 형편입니다. 몇해전 한국도서구매대행 서비스를 선보인 도우미넷 도 최근들어서는 사이트 개편을 이유로 책주문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도우미넷으로는 여러번 주문을 해서 한국책을 받아 보았습니다.

그런데 반갑게도 최근 새롭게 한국도서 구매대행 서비스를 시작한 곳이 있습니다. 새로 서비스를 시작한 곳을 통해서는 조만간 주문을 해보려고 합니다. 새로 서비스를 시작한 곳은 베이징북스토리라는 곳입니다.

Advertisements
1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이글을 올리고 나서 최근에 왕징의 博泰国际B座5楼508室 에 MYBook이라는 한국책 전문서점이 문을 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9월에는 5%의 할인도 해준다고 하네요. 서점에 없는책은 주문하면 7~10일내에 받아볼수도 있다고 합니다. 9월 5일에 서점 인터넷홈페이지도 열린다고 합니다. 주소는 http://www.myibook.cn 입니다.

    좋아요

    2007년 9월 2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