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중국에서 온라인으로 책을 사는법

한국에도 알라딘[몇일전 개편후로는 중국에서 접속이 잘 안되네요]과 YES24등의 온라인 서점이 있는것처럼 중국에도 온라인서점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다음의 두곳에서 책을 구매합니다.

현재 vip회원으로 있는 卓越(joyo)인데 이곳은 미국의 아마존과 제휴해서 최근에는 도메인도 http://joyo.com 에서 http://amazon.cn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한국음으로는 탁월이지만 중국음으로는 주어위에라고 읽기 때문에 영어로는 중국의 발음을 살리면서 하다보니 joyo로 만들어진게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합니다.

책을 사다보니 卓越(joyo)에는 없는 책들이 간혹 있더군요. 그래서 최근에는 중국의 토종회사인 当当网(http://dangdang.com)을 통해서 책을 많이 사고 있습니다.

주문하면 2~3일 이내에 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책값은 여러가지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한데 저는 책을 배달하러 오는 사람에게 책을 받고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을 선호합니다.

학교서점에서 책을 많이 사는 편이라 저는 다른사람에 비해 5%정도 더 싸게 구입합니다. 학교서점에서는 대개 15%할인을 해주고 100위안 이상사면 20% 할인을 해주지만 저는 한권을 사도 20% 할인을 해줍니다. 학교서점은 규모가 적어서 중의학 관련책들도 이전에 출판된 책들은 없는 것이 많습니다. 이럴때는 위의 두곳을 이용해서 책을 구매합니다. 이곳의 할인율은 대략 30%정도 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학교서점보다 온라인서점을 더 많이 애용합니다.

사고싶은 책은 너무 많은데 돈이 없어서 언제나 문제지요.

이곳에 회원으로 가입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신분증은 가입하는데 필요없습니다. 여러분도 가입해서 중국책을 구입해 보십시오.

Advertisements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