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신경보(新京报)정기구독

그동안 베이징완빠오(北京晚报)[북경의 대표적인 석간신문]를 보려고 관리사무소에 여러번 신청했지만 이게 제대로 신청이 안되어서 번번히 슈퍼에 갈때마다 사와서 보았는데 오늘 신징빠오 1년 정기구독을 신청했습니다.

오전에 신청했더니 방금 선물(머그컵 5개)과 신문을 가져왔네요. 1년 구독시 350위안, 09년 6월까지 구독시에는 450위안에 선물을 추가로 주겠다고 하네요. 오늘 내일 생각해 보고 결정해야겠습니다.

베이징완빠오는 1부에 0.5위안인데 신징빠오는 1부에 1위안입니다.

Advertisements
4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중국 관련 블로그라서 그런지 역시 우리펜님의 댓글이 많군요. lunamoth님은 여전히 발이 넓으신 것 같고요.

    제 블로그에 답글을 달아 주신 분들(http://offree.net/entry/Greetings-Reply )을 순회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좋아요

    2007년 10월 8일
  2. ^ㅡ^ 북경 인민대앞에 물건좀 사러 갈때면
    노점에서 완바오! 베이징완바오! 완바오! 베이징완바오!라고 크게 틀어놓은 녹음기가 떠올라요

    좋아요

    2007년 10월 9일
    • 저도 처음에 중국에 왔을때는 무슨 소리인가 했습니다. PC방을 저렇게 홍보하나 하는 생각도 했었지요.

      좋아요

      2007년 10월 10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