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북경에서 한국사람이 가장 많이 거주하는 왕징지역과 공항간을 이어주는 공항버스 노선이 개통되었습니다.
이제까지 총 5개 노선이 있었는데 이번 왕징노선이 6번째 노선입니다. 공항에서 왕징까지 직접 올수 있는 방법이 그동안은 택시정도 밖에 없었는데 새로 노선이 신설돼서 왕징지역에 거주하거나 한국에서 왕징으로 오는 분들은 아주 편리 할것 같습니다. 공항버스 이용방법은 이전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십시오.
가격은 다른 노선과 마찬가지로 한번이용에 16위안입니다. 노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왕징에서 공항으로 갈때 : 민항관리간부학원에서 출발해서 화자띠베이리, 난후취, 왕징지에시커우, 왕징화위엔시취를 거쳐서 공항에 도착합니다. 첫차는 새벽 5시45분, 막차는 저녁 8시45분에 출발합니다. 배차간격은 30분입니다.
공항에서 왕징으로 올때 : 수도공항을 출발해서 황징화위엔시취, 왕징지에시커우, 광슌따지에베이커우, 민항관리간부학원에 도착하게 됩니다. 배차간격은 역시 30분입니다.
왕징싼취나 쓰취에 한국사람들이 많이 살기때문에 왕징지에시커우에 내리시면 이곳에 가장 빨리 도착하실수 있습니다.
버스내에서 한국어, 영어, 중국어 안내방송도 나옵니다. 왕징에 오실분은 왕징지에시커우를 기억해 두시면 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코멘트로 남겨주십시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