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연말에 사주를 봐 드리는 이벤트를 했는데 생각보다 호응도 괜찮고 반응도 좋았습니다.
연말을 맞아 이벤트를 한번 할까 하고 생각하던 차에 무료로 사주를 봐 드리는 이벤트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선배님이 중국…
그래서 신년을 맞아 다시 한번더 하려고 합니다.
방식은 지난번과 조금 다릅니다. 다음을 참고하셔서 내용을 이메일로 저에게 보내주시면 감정내용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이번이벤트는 1월 한달동안 하는것으로 하겠습니다.
1. 이름
2. 직업(구체적으로 종사업종, 학생이라면 전공과목)
3. 생년월일 및 출생시간(음력)및 성별
4. 현재의 상황
5. 알고싶은 내용 1~3가지
위의 내용을 제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늦어도 일주일 안에 결과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사주는 점과는 다릅니다. 사주는 음양오행을 기본바탕으로 하고 있어서 이것에서 갈라져 나와서 의학의 형태로 발전한 것이 중의학(한의학)이라서 제가 배우는 학문과 밀접한 연관을 맺고 있습니다.
사주를 보면 거의 잘못된 원인이 바로 나에게서 기인한다는 것을 알수 있게 되어서 좀 더 겸손해 지려고 노력을 하게됩니다. 자신의 운명은 고정돼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주를 봐 주시는 분의 말을 빌자면 자신의 운명을 바꾸는 힘은 운동과 기도, 이 두가지에 있다고 합니다.
사주를 보는것은 자신을 좀 더 알수 있게 절대자가 있다면 그 분이 만들어 놓은 장치라고 생각합니다.
그나마 사주를 봐 주시는 선배님이 신년에 시간이 나신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로 남기지 마시고 꼭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로 위의 내용을 남기면 바로 삭제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