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북경의 값싸고 분위기 좋은 오동(梧桐)을 소개합니다

어제 저녁에 김君이 안내한 오동(梧桐)이라는 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비교적 왕징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분위기도 아주 좋았습니다. 어제 밤에 가서 사진을 몇장 찍었습니다만은 마음먹은대로 잘 나오질 않았습니다.

실내사진인데 많이 흔들린데다가 전체적으로 어두워서 사진이 잘 나오질 않았습니다. 이곳은 규모가 상당히 큽니다. 그래서 바형식으로 된곳도 있고 일반 커피숍으로 된곳, 레스토랑처럼 꾸며 놓은곳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내 곳곳에는 주인장이 공산당원(한다리 건너 들었습니다)이라서 모택동주석의 인형들이 곳곳을 장식하고 있었습니다.

이미 식사를 한 뒤라 음료를 마시기 위해 펼쳐든 메뉴판입니다. 커피 20위안 팥빙수가 30위안 정도합니다. 팥빙수 모양은 이미 포스팅한글을 참고하십시오.

2008/01/25 – [北京故事] – 중국 레스토랑의 빙수

이집의 특색은 특히 주식메뉴판에 잘 담겨져 있습니다. 두루마리 형태로 된 메뉴판입니다. 아이디어가 신선하다고 느겼습니다. 저만의 느낌인가요.

탁자는 중국미와 고전미를 함께 느낄수 있었습니다.

에스프레소 커피를 시키니 쿠키2개를 함께 주더군요.

이곳의 위치는 리두호텔 근처입니다. 리두 호텔근처에 한국사람들이 잘 가는 곳으로 블루레이크가 있는데 오동이 블루레이크보다 훨씬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위치는 리두공원 남문 바로 왼쪽에 있습니다. 홈페이지도 있으니 가보고 싶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wutong-wish.com 입니다. 영어를 구사하는 종업원이 있어 중국어를 잘 못해도 그리 불편하지 않습니다. 외국인도 참 많이 오더군요.

예약전화는 64381118 입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