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벨기에 레스토랑 모렐(morel 莫劳龙玺)

오래된미래님이 알려주신 벨기에 레스토랑 모렐에 갔었습니다. 가는날이 장날이라 2월 1일에서 11일까지 춘절 연휴라서 영업을 하지 않아서 허탕을 쳤습니다.

이 음식점은 베이징에 두군데 있습니다. 한곳은 공인체육관 북문 맞은편에 또 한곳은 21세기호텔 맞은편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허탕을 친곳은 공인체육관 쪽에 있는 곳입니다.

이번 올림픽때 경기(복싱 拳击) [ref]중국발음으로는 취엔지 quanji라고 읽습니다. [/ref] 경기가 벌어지는 곳입니다.

지하철을 타고 가시면 좀 더 편리하게 찾아 갈 수 있습니다. 지하철 2호선 똥쓰스티아오역(东四十条站)에 내리셔서 B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B출구로 나오면 보리극장을 보실수 있습니다. 이곳으로 나왔다면 제대로 나온것입니다. 큰길(工体北路)을 따라 약 7백미터 정도 가시면 왼쪽에 모렐이 맞은편에 공티체육관이 나옵니다.

다음번에는 21세기호텔쪽에 있는 모렐을 찾아가 볼 생각입니다.

모렐홈페이지 : http://www.morelsgroup.com/canting/index.asp

Advertisements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