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북경수도공항의 새 터미날이 29일부터 정식운영에 돌입합니다

북경올림픽을 앞두고 북경수도공항의 신청사인 터미날3이 29일부터 정식운영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몇일전에 오천명의 인원이 참여하는 모의실험을 가졌고 23일에는 8천여명이 참여하는 마지막 테스트를 한다고 하네요.

현재 터미날 1은 국내선으로 터미날 2는 국내,국제선겸용으로 사용중인데, 중국 자국 항공사를 시작으로 국제선은 점차 터미날 3으로 모두 옮겨가지 않을까 합니다.

수도공항홈페이지 : http://www.bcia.com.cn/

[추가] 사천항공, 산동항공, 카타르항공, 이스라엘항공, 관타스항공, 영국항공등 6개항공사가 2월 29일 자정을 기해서 제일먼저 입주해서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3터미날은 H를 기준으로 그 서쪽면인 H에서 K까지는 국내선수속, 동쪽면인 A부터 H까지는 국제선 수속 창구가 위치해 있습니다.

3월 26일에는 2차로 중국국제항공, 상행항공, 스칸디나비아항공, 오스트리아항공, 루프트한자, 아시아나, 에어캐나다, 유나이티드에어라인, 전일공, 타이항공, 싱가포르항공, 핀에어, 캐세이퍼시픽, 일본항공, 드래곤에어, 터어키항공, 에미레이트항공, 에어마카오, 신시베리아항공, 이집트항공등이 입주합니다.

빨리 3터미날을 이용하고 싶으시면 위의 항공사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Advertisements
4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오오!! 그럼 제가 베이징에 돌아갈쯤에는…신청사로 들어오겠군요. 드디어 실제 운영을 하는구나….와우~ -0-

    좋아요

    2008년 2월 21일
    • 운이 좋으면 가능하겠지만… 5월정도면 확실할텐데…

      좋아요

      2008년 2월 21일
    • 되도록이면 중국 비행기를 타도록 노력해봐야겠군요 +_+ 특히 CA! -0-;;q

      좋아요

      2008년 2월 21일

트랙백 및 핑백

  1. 바로바로의 중얼중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