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들어 첫 구입한 정품 DVD

올해들어 처음으로 산 정품DVD입니다. 불법복제판은 보통 10위안 정도인데 내가 자주 가는 곳은 회원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10% 할인을 받아 9위안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런 중국따오판이 이전엔 한국에서 장당 만원씩에 팔리곤 했는데 지금도 파는지 모르겠습니다.

최근에는 조선족 자막에 질려서 가급적이면 이런 불법DVD(따오판)는 구입하지 않으려고 생각중입니다. 꼭 한글자막으로 봐야하는것은 어둠의 세계에서 구해서 해결하고, DVD가 필요하면 정품을 구입하려고 합니다.

이번 DVD는 중국아마존에서 23.2위안에 구입했습니다. 내용물은 포스터 2장, 엽서 5장, 악보가 포함된 정장판입니다.

올해 따오판으로 판빙빙이 나오는 “苹果”(사과)와 “报名壮”(명장)을 샀고, 정품으로는 “不能说的秘密”(말할 수 없는 비밀)과 “集结号”(집결호)를 구입했습니다.

2008/02/16 – [北京故事] – 不能说的秘密 (말할 수 없는 비밀)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