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없는 닷네임코리아

오늘 티스토리로 부터 편지 한통을 받았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말 닷네임코리아 어이가 없습니다. 내가 없는 사실을 지어낸것도 아니고 명예훼손이라니요. 그렇다면 나한테 어느 글이 어떤 내용으로 닷네임코리아의 명예를 훼손했는지를 알려주었으면 좋았을것을, 티스토리에 신고하다니요….

이 글이 빠른시간내에 복원되지 않으면 티스토리를 떠나야 할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글쓰는 자유를 제한 받고 싶지는 않거던요.

안녕하세요, Daum권리침해신고센터 입니다.

회원님께서 작성하신 게시글에 대해 권리침해신고가 접수되었습니다.
접수된 내용은 티스토리 이용약관 제11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 2 규정에 의하여 임시 삭제 조치 됩니다.
게시자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주소 : http://atomic-temporary-3025.wpcomstaging.com/2460683
문제된 글 : 욕이 절로 나오는 닷네임코리아의 서비스 디지털 2007/08/24 14:19

2. 주소 : http://atomic-temporary-3025.wpcomstaging.com/2460753
문제된 글 : 닷네임호스팅을 티스토리로 옮겼습니다 디지털 2007/12/07 12:15

3. 주소 : http://atomic-temporary-3025.wpcomstaging.com/2460746
문제된 글 : 닷네임코리아와 작별해야 할듯 합니다 디지털 2007/12/02 17:22

4. 주소 : http://atomic-temporary-3025.wpcomstaging.com/2460688
문제된 글 : 좋은 도메인, 호스팅 회사를 찾습니다 北京故事 2007/08/27 13:07

●신고접수일 : 2008년 3월 4일
●신고내용 : 명예훼손 게시글 삭제 요청
●신고자 : (주)닷네임코리아
※ 권리 침해 신고로 인하여 회원님에게 불이익 또는 문제가 야기 될 수 있어 1차적으로 회원님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하여 해당 게시물을 비공개 처리 해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권리의 침해여부를 판단하기 어렵거나 이해당사자간의 다툼이 예상되는 경우,정보통신망법에 따라 신고된 게시물은 임시 삭제 조치됩니다. 임시삭제 조치된 게시글에 대해서 명예훼손을 주장하는 신고자는 아래 관련 기관에 조정 및 심의를 신청할 수 있으며, Daum은 관련 기관 또는 법원의 결정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해당 결정에 따라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단, 30일 이내에 위 게시글의 명예훼손 여부가 입증되지 않는다면 임시조치는 해제되며,해당 글은 복원 조치 됩니다. (복원 예정일 : 2008년 4월 3일) (게시글로 인한 분쟁이 지속되어 임시삭제 조치의 연장이 필요할 경우에는 게시자께서 임시조치 연장을 권리침해신고센터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게시자의 신청이 없어, 30일 이후 복원된 게시글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Daum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는, 게시자께서 해당 글이 [명예훼손-혐의 없음]을 아래 관련기관을 통해 입증하여 주실 경우에는 30일 이내라도 언제든지 복원 가능하오니, 관련 기관의 결정을 득하신 경우에는 권리침해신고센터로 해당 내용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정당한 입증과 복원 신청 없이 게시글을 다시 공개하실 경우에는 부득이 해당 게시글을 삭제 조치함을 안내드립니다. )
게시물 복원 이후의 분쟁 및 피해가 발생할 경우에는 게시자께서 스스로 책임지셔야 함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게시글로 인한 분쟁이 합리적으로 해결되기를 기원합니다.

http://alpha12.namoweb.net/bd/bbs/board.php?bo_table=dotname



“어이없는 닷네임코리아”에 대한 12 댓글

  1. 힘내세요.

    잠긴 글이라 읽어볼 수는 없지만, 제목으로 대략 유추가 되기는 합니다.

    괜히 필요없는 것으로 정신건강을 위협하지 마시구요.

    건강하세요….

    덕분에 iTunes가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1. 신경써 주셔서 고맙습니다. 정신건강에 유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2. Dell Sucks를 구글링해보자. 셀 수 없는 Dell Sucks의 파동을 느낄 것이다. 이 파동의 발단은 블로거 Jeff Jarvis였다. Jeff Jarvis는 물론 평범한 블로거는 아니다. 그는 과거 TV가이드에 텔레비전 비평을 …

    좋아요

  3. 방금 MrGeek님이 소개해 주신 통큰아이로 도메인 서비스 이전신청을 했습니다.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아요

  4. 닷네임코리아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근래에 닷네임코리아 서비스와 관련한 불만을 호소하는 글들이 모두 삭제되거나 제재를 받고 있더군요. 불만을 호소했던 제 글도 그럴 것이라 예상했었…

    좋아요

  5. 닷네임코리아도 그렇지만 티스토리의 처사가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군요.

    좋아요

    1. 건전한 상식을 가진 운영자라면 제 글이 명예훼손에 해당되지 않을꺼라는 것을 알텐데 안타까운 현실이지요. 티스토리가 다음을 만났을때 이런일을 예상했어야 했는데… 그걸 모르고 티스토리로 옮긴 제 불찰이지요.

      좋아요

    2. 회사에 따라 다르지만, 국내 인터넷 회사들은 모든 종류의 법적인 문제 가능성은 일단 피하고 보자는 식인 것 같더군요. 이런 식이라면 자기 마음에 안 드는 글은 협박 팩스 만들어서 죄다 지워버릴 수 있을 듯.

      좋아요

  6. 저 권리침해 신고라는것이 좀 어이 없으시겠지만 서비스 제공 입장에선 도리가 없는 법입니다.
    한마디로 있는자를 위한 악법이라는 느낌이 좀 강한데요. 사실 여부랑 관련이 없이 무조건이랍니다.
    개인이 이를 다시 해제 할 방법이 없는건 아니지만 매우 번거롭기 때문에.. 국내법 진짜 답답합니다!!!

    좋아요

  7. 닷네임코리아 –
    한 2-3년쯤 전인 것 같습니다. 그 당시 상당히 파격적인 가격으로 도메인서비스를 하고 있어, 가지고 있던 대여섯개의 도메인을 모두 닷네임으로 이전하였습니다. 그 후, 아주…

    좋아요

  8. 닷네임 정말 휴..한숨임다..도메인,호스팅,애니서트 보안서버 제대로 전화 되는거 못봤습니다. 흐이긍 기운내세요

    좋아요

  9. 사탄이지배하는곳 아바타
    사탄이지배하는곳

    무서운 곳이에요…. 정말…. 피하는 게 상책…. 걸려들면… 장난이 아닙니다….

    좋아요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