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티스토리……..

앞서 포스팅 한것 처럼 다시 독립도메인으로 이사왔습니다.

다음에서 운영하는 티스토리에 대해 애착이 많았는데 운영방식이 제가 생각하는 것과는 달라서 그렇게 되었습니다.

독립도메인은 이전에 닷네임코리아에 있던 호스팅계정으로 다시 돌아 왔습니다. 다른곳으로 갈려다 “많이 좋아졌다”[ref]이것은 닷네임코리아의 주장입니다. 얼마나 많이 좋아졌는지 지켜보겠습니다.[/ref]라고 해서 다시 이곳을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혹 호스팅 업체를 선택하시려는 분은 제 개인적으로도 사용해 보고 다시 글을 올리겠지만 이곳에 올려진 이전의 글과 함께 현재의 서비스도 참고하셔서 결정하십시오.

제 블로그의 속도나 이런것이 여러모로 만족스럽다면 닷네임코리아를 사용하시고, 그렇지 않다면 다른 업체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굿바이 티스토리……..”에 대한 8 댓글

  1. 저 역시 북경에 살고 있으며 며칠 간 글을 읽어보다 댓글을 남깁니다.

    닷네임 코리아 유명한 곳입니다.
    회사 이미지가 얼마나 안 좋으면 블로그마다 찾아다니며 이래라저래라 간섭이나 하고 외부공격으로 잠시 서비스가 안 좋았다고 변명하지만 2년 전에도 같은 말을 되풀이했습니다.

    이왕 계정을 옮기셨으니 상황을 지켜보시고 영 아니다 싶으시면 다른 호스팅 회사로 옮기시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을듯싶습니다. 저도 당분간 자주 찾아와서 속도가 어떤지 지켜보겠습니다.

    좋아요

    1. 좋은정보(?)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아요

  2. …….느린 중국의 인터넷에서 이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좋아요

    1. 닷네임에서는 Telnet으로 접속이 안되는것인가요? 된다면 5분내로 설치가 가능한데 말입니다^^::: (파일 일일이 올리다가 나중에 다른 방법을 알고서는 통곡을 했답니다. 5분이면 될것을 몇시간동안 무엇을 했나 하고요..ㅠㅠ)

      하지만 백업 파일 올리는건 어쩔수가…흐흑..ㅠㅠ

      좋아요

    2. 느린 중국의 인터넷도 문제지만 텍스트큐브 프로그램만을 닷네임에 올리는데 한 세시간, 백업자료 다운에 한시간 올리는데 한시간 반해서 밤을 꼴딱 세운것 같습니다.

      이러다 조만간에 다시 옮겨야 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많이 바뀌었다는데 도대체 뭐가 바뀐건지 모르겠다는…

      좋아요

    3. 텔넷지원이 안되어서 그런 삽질을 했습니다. ^-^

      좋아요

  3. 아거님 블로그에서 넘어왔습니다.
    저는 호스팅업체에 대해 아는 바가 거의 없지만, 제가 사용하는 비누넷 ( http://byus.net )은, 다른 건 몰라도 운영진들과 사용자들의 커뮤니케이션의 신속성의 차원에서는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웹상의 문의에도 매우 신속한 답변이 올라오고 말이죠.

    추.
    로딩속도가 다소 늦다는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 : )

    좋아요

    1. 고맙습니다. 비누넷도 고려해 보겠습니다.

      좋아요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