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물가 올랐다고 대학생식비 보조

몇일전에 신문을 보니 물가상승에 따라 교육부를 비롯한 몇개 정부부처에서 회의해서 학생들에게 식비를 보조한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보았을때는 중국학생들에게만 해당되겠지 한국학생등을 비롯한 유학생에게는 해당되지 않을것이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由于物价上涨,学校决定补助每名国际学院留学生80元人民币,一次性发放,此次补助发放形式分两种形式:
1. 在学校上课的留学生请于2008年3月14日、15日 两天到学校食堂冲值饭卡,补助以增加饭卡值的形式发放,学生冲值饭卡时应带有证明自己身份的证件,过期将不予以发放。
2. 临床见习、实习的留学生将以现金形式发放,具体时间等待班主任通知。

바로 학교게시판에 공지가 되었습니다. 외국유학생에게 한사람당 80위안씩을 준다고 하네요. 80위안이 공짜로 생겨서 기분이 좋습니다. 아주 저렴하게 먹는다면 거의 80끼니를 먹을수 있고 좀 우아하게 먹는다면 대략 10끼니 정도는 먹을수 있는 돈입니다.

물가가 대폭올라 꿀꿀한 가운데 그나마 기분좋은 소식입니다.

Advertisements
2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이거 농담인 것입니까? 농담처럼 느껴집니다. 허허허…;;;; 유학생한테도 준다고요? 허허허…
    (아 그런데 80원으로 80끼는…..밥만 먹는다는 소리입니까? 그러다 병나셔요)

    좋아요

    2008년 3월 17일
    • 사실 바닥을 긴다고 생각하면 밥한덩어리에 오마오, 계란탕은 공짜로 주니까…. ^-^

      좋아요

      2008년 3월 17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