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침 세방에 어깨 아픈게 많이 나아졌습니다

몇개월전에 소파에서 잠을 자다가 미련하게시리 떨어져서 오른쪽 어깨(견갑골)을 좀 다쳤습니다. 증세는 거의 오십견 증세처럼 팔을 제대로 들지도 못하고 뒤로 돌리지도 못했습니다.

의사되는 공부를 하고 있지만 막상 저는 아프면 병원엘 잘 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마사지도 받고 계속 아프게 지냈습니다. 밤에 잘때는 이상하게도 오른쪽 어깨를 바닥에 붙이고 자야지 그나마 잠이 오기때문에 제대로 잠도 못자는 상태가 계속 되었습니다.

어제 우리학교에 다니시는 침을 무척이나 잘 놓으시는 분을 집에 모실 기회가 생겨서 염치불구하고 증상을 말씀드리고 왼쪽손에 침 3방을 맞았습니다. 놀랍게도 그동안 아파서 제대로 움직이지 못했던 오른쪽 팔이 거짓말같이 많이 호전되었습니다. 어제밤에는 참으로 오랫만에 잠도 푹 잘 잤습니다.

“선배님 고맙습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