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광고

어제 처음으로 용량초과라는 메시지를 접해 보았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한지 처음으로 어제 수시간 동안 웹호스팅회사의 용량초과 메시지를 접했습니다.

그동안 운영하던 곳은 1기가였는데 새로 옮긴곳은 2기가로 용량을 두배로 올렸지만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용량이 매일 오후 6시면 리셋되는데 리셋한지 6시간만에 이런 기이한(?) 현상이 생겼습니다.

더 이상한 일은 gatorlog님의 블로그도 오늘 오전에 용량초과라는 메시지가 나오더군요.

일단 제 사이트를 분석해 보니 블로그에 올려놓은 중국노래가 과도하게 전송되어서 그런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에따라 블로그에 링크해 놓았던 모든 mp3는 제거했습니다.

광고
3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아거 #

    어제 (금요일)에 이어 오늘 또 누군가 트래픽 초과를 만들었습니다.
    한 ip 에서 무려 32145 번의 힛트를 만들어버리게 하는군요. 뭔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메일 보내드릴께요.

    좋아요

    2008년 4월 19일
    • 저도 mp3로 용량초과가 되어서 mp3를 모두 제거하고도 오늘 방문자수가 750명이 넘게 나옵니다. 보통때는 이 시간이면 100명 남짓이거던요. 호스팅 회사에 자세한 조사를 의뢰해서 원인을 발본색원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좋아요

      2008년 4월 20일

트랙백 및 핑백

  1. GatorLog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