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북경, 상해등의 학교로 유학하시는게 장기적으로 비용을 줄이는 길입니다

중국에서도 시골에 속하는 이름없는 곳의 학교로 유학생들을 보내는 곳이 있습니다. 경험없이 이런곳으로 유학갔다가는 결국 후회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대개 중국내에서 상위권에 속하는 좋은 대학교는 북경 아니면 상해 또는 다른 큰도시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대학엘 진학하려면 처음부터 대학이 위치하고 있는 도시에서 유학생활을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한국학생이 적은곳이다 또는 물가가 저렴한 곳이다 등등 여러가지 이야기로 지방유학을 권하지만 결국 고3정도 되면 북경으로 오게됩니다. 그러면 다시 대도시 북경생활에 적응해야 하는등 여러가지 문제가 파생됩니다. 거기다 중국의 표준어는 북경어입니다. 표준어인 북경어를 북경말고 어디서 가장 잘 배우겠습니까?

그러므로 처음에 유학을 결정하실때 학생 본인이 진학하고자 하는 대학이 위치해 있는 곳으로 유학을 결정하는것이 뒷날의 비용을 줄이는 지름길입니다.

Advertisements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