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오늘 컴퓨터를 사러갈겁니다

컴퓨터가 고장나서 한달정도 컴퓨터 없는 생활을 했더니 정말 죽겠군요. 컴퓨터는 없어도 메일확인이나 간단한 웹탐색정도는 아이폰으로 가능하니 그나마 다행이었습니다.

오늘 오전에 학교에 들러서 레포트를 제출하고 중관촌에 컴퓨터를 사러갈 생각인데 별다른 변동이 없으면 기존의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등을 재활용(?)할 수 있는 애플의 맥미니를 사올 생각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니 애플의 인터페이스에 감탄을 하게되고 급기야는 이전에 맥을 사려다 한번 포기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기필코 맥으로 스위치를 해야겠다는 생각입니다.

오늘 오후부터는 맥라이프가 시작되겠습니다. 현재 돈이 별로 없어 맥미니 중에서도 가장 싼 기종을 구매해야 할듯 합니다.

Advertisements
3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맥과는 인연이안되나 봅니다. 맥미니가 없어서 결국 HP 껄로다 하나 들고왔습니다.

    좋아요

    2008년 6월 20일
  2. 저도 요즈음 데스크탑 하나 구매하려고 하루에도 열두번 델 온라인 사이트에 가서 견적을 뽑아보곤하고 있습니다.
    아마 제 성격상 아주 근 시일내에 델 데스크탑을 지르지 않을까 싶네요….

    좋아요

    2008년 6월 21일
    • 빨리 하나 지르세요… 나이가 드니 조립하기가 귀찮더군요.

      좋아요

      2008년 6월 21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