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올 7,8월이 북경여행의 최적기

올림픽 준비로 여념없는 최근과 올림픽이 열리는 8월이 역설적이게도 날씨는 좀 더울지 몰라도 이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경험하기 힘든 북경여행의 최적기입니다.

북경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이 시기를 놓치지 마십시오.

올림픽 준비로 이미 7월 1일부터 공해유발차량의 베이징시 진입이 금지되었습니다. 여기다 7월 20일부터는 자동차 홀짝제가 시행되어 어느때보다도 시내교통도 쾌적해질겁니다. 여기다 베이징시내를 포함해서 주변의 공해유발 업체들의 조업이 중단되어 깨끗한 공기마시기가 쉽지 않던 베이징의 공기가 그 어느때보다도 깨끗해 집니다.

여기다 중국정부의 엄격한 비자발급으로 예년과 거의 비슷하거나 이보다 10%정도 초과할 여행자가 베이징을 방문할 예정이라니 이 보다 더 좋은 환경이 갖춰지기는 어려울듯 보입니다.

여기다 올림픽으로 지방사람들의 베이징 관광도 통제될듯해서 각종 여행지도 쾌적하게 관람이 가능할 듯 합니다.

여기다 운이 좋으면 베이징 올림픽도 볼 기회도 잡을수 있지 않을까요? 베이징올림픽이 서울올림픽이후 20년만에 아시아에서 개최되는 올림픽인데 앞으로 향후 20년이내에는 다시 아시아에서 올림픽을 구경하기는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베이징 여행 이번 7,8월이 최적기 입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