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내가 사고싶은 차 – hover(哈弗)

“말타면 경마잡히고 싶다”고 지난해 중국 운전면허증을 취득하고 나니 이젠 차를 사고 싶어집니다.

아직 그럴만한 여유는 안되지만 만약 차를 살 여유가 생긴다면 장성자동차(长城汽车)의 hover [ref]중국차명은 哈弗(하푸)입니다. 배기량은 휘발유차량이 2400, 디젤차량은 2500, 2800 터보가 각각 있습니다. 거기다 2륜구동, 4륜구동등 해서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ref]를 사고싶습니다.

그런데 대통령을 잘 뽑아놓아서 환율이 imf 뺨치는 바람에 엄두가 좀 나질 않네요. 차량가격은 중국돈으로 대략 12만위안에서 15만위안사이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자동변속기가 없고 모두 수동변속기입니다. 휘발유 차량에 장착된 변속기는 국산(중국산)이고 디젤차량에 장착된 변속기는 일제 아이신입니다.

이번달에 페이스리프트된 모델이 나왔습니다.

바라기는 이 차를 사서 틈틈이 중국대륙 전체를 둘러보고 싶습니다. 이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Advertisements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