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아침부터 PC때문에 삽질하다

아침에 일어나 보니-요즘은 방학이라 늦게자고(대략 새벽 두세시) 늦게 일어납니다-PC가 전원은 들어와 있는데 동작을 멈추고 있지 뭡니까.

그래서 컴퓨터를 껐다가 다시 켜니 부팅될듯 하다가 팬이 급속하게 돌아가면서 재부팅되고 이런 상황을 반복하다가 어떨때는 다시 부팅되었다 다시 꺼지고 산지 한달도 안된 컴퓨터가 제정신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열받아서 이것저것 선도 바꾸고 쇼를 하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중국HP에 전화를 걸어야 겠다고 전화기를 집어드니 전화기도 먹통이었습니다.

스팀을 받아서 에어컨을 키고 밖에 나가서 담배를 피는데 아무래도 에어컨 실외기가 팍팍 돌아가야 되는데 슬로우 모드로 돌아가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이건 컴퓨터의 문제가 아니라 전압의 문제일꺼라는 생각이 들어서 담배를 다 피고 집에 들어와 이것저것 테스트해보니 역시 전압의 문제로 컴퓨터가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것이었습니다. 괜히 HP 전화않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좀 지나자 전압공급이 제대로 되는지 집안의 가전제품이 모두 제정신을 차려서 정상작동을 하더군요.

현재 기온이 27도 아침부터 전력사용량이 많아서 그런건지 원인은 모르겠습니다.

Advertisements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