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오늘 오후2시부터 새로개통되는 지하철 이용가능

by laotzu | 2008/07/18 12:37

주말인 내일부터 베이징에 새로 건설된 3개 지하철 노선이 개통되어 정식운영에 들어갑니다. 이번에 개통되는 노선은 10호선, 올림픽지선,

오늘 오후 2시부터 새로 개통되는 3개의 지하철 이용이 가능합니다.

어제까지 가격이 정해지지 않았던 공항전철은 앞으로 1년동안 25위안의 가격을 받기로 결정되었습니다.

3개 지하철노선(10호선 1기, 8호선1기, 공항선)이 개통됨으로 해서 베이징에는 모두 8개의 지하철노선이 운영되고 모두 16개 환승역에서 서로갈아 탈 수 있습니다. 현재 요금은 2위안이고, 교통카드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버스는 교통카드를 이용하면 할인혜택이 주어지지만 지하철은 이런 혜택이 없습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13호선은 그동안 4량체제로 운행되었는데 이것이 6량체제로 바뀐다고 합니다. 공항철도는 무인으로 운전되어 혹 불안감을 느낄수 있기 때문에 상당기간동안은 승무원이 탑승해서 승객의 이런 걱정을 덜어주고 만일에 발생할 위험에 대비한다고 합니다.

Advertisements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