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신전문대가(치엔먼따지에) 8월 7일부터 이용가능

그동안 공사로 통제되었던 전문대가(치엔먼따지에)가 8월 7일 완전히 개방됩니다.

이곳은 왕푸징 거리와 마찬가지로 차없는 거리로 운영되며 당당차라고 불리는 전차가 운행됩니다. 이 전차는 올림픽 기간에는 올림픽 안전을 위해 운영하지 않습니다.

19억8천만위안의 돈이 투입되어 베이징의 20,30년대 거리모습을 완전히 재현해 놓았습니다. 여기다 전취덕오리점이나 도일처 만두집등 그동안 공사로 인해 영업을 중단했던 가게들도 일제히 새롭게 단장해서 손님을 맞습니다.

제가 생각해 볼때 왕푸징 보다 중국의 풍모를 느끼기에는 이곳 치엔먼따지에가 더 좋을듯 합니다. 8월 7일 이후에 베이징을 찾으시는 분들은 이곳을 놓치지 마십시오. 점심때쯤 치엔먼에 도착해서 도일처(뚜이추)에서 만두를 먹은뒤 이곳 거리를 천천히 구경한뒤 전취덕에서 카오야(오리구이)를 맛보시고 바로 라오서 차관으로 이동해서 차와 함께 공연을 구경하시면 좋은 일정이 될듯 합니다.

by laotzu | 2008/04/28 11:32

새단장 공사로 반년동안 영업을 중지했던 라오서차관이 어제부터 새로 문을 열었습니다. 라오서차관은 차와 음식을 먹어면서 공연도 볼 수 있

[새로 단장해서 손님을 맞는 라오쯔하오(老字号:백년이상 이어져온 전통가게) 12곳]

全聚德, 大北照相馆, 庆林春茶庄, 亿兆百货, 都一处烧麦店, 一条龙羊肉馆, 长春堂药店, 张一元茶庄分社, 南区邮局, 月盛斋酱牛羊肉馆, 中国书店, 尚珍阁工艺品

Advertisements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