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개막식날 인공감우 실시

올림픽 개막식 전에 비가 짧게 올것이라고 예보가 되었는데 이날 비는 내리지 않았습니다.

이날 비가 내리지 않은 이유가 밝혀졌습니다. 그건 바로 중국의 인공감우 기술덕이었습니다.

8일 오후 2시 45분에 베이징 서북부에서 메인스타디움으로 이동중인 비구름을 2대의 비행기가 관측한뒤 또다른 2대의 비행기가 구름에 최화제를 뿌려서 구름을 없앴다고 합니다.

또 오후 4시 8분부터 밤 11시 30분까지는 메인스타디움의 서북, 정서, 서남등의 3개방향으로 로켓 1104발을 쏘아서 인공감우를 성공적으로 실시했다고 합니다.

이로써 개막식때 두번의 비가 내릴수 있는것을 미연에 방지했습니다. 올림픽 역사상 개막식때 이런 인공감우를 실시해 성공한 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비도 내리게 하고 , 비도 그치게 하는 중국의 기술이 무섭습니다.

Advertisements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