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코원의 P5를 구입했습니다

신학기가 시작하고 병원(제가 사는곳에서 1시간쯤 떨어져 있습니다)으로 수업을 다니다 보니 긴 통학시간동안 뭔가 놀거리가 필요해졌습니다.  아이폰이 있을때는 이걸로 음악도 듣고 가끔씩 영화도 보고 했습니다만 아이폰을 방출한뒤로는 뭔가 아쉬워 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중의강의도 들을겸 영화도 볼겸 해서 pmp를 구입하기로 마음은 정했는데 한국에서 살까 중국에서 구입할까를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그냥 중국에서 편하게 사는게 낫겠다 싶어서 소니의 PMX-M88을 살려고 했는데 마침 중국소니스타일에서 구입하려고 했더니 물건이 없다고 나오네요.

소니의 이 제품도 그리 나쁘지는 않았지만 499위안짜리 스피커를 공짜로 준다고 광고하기에 마음이 동해서(공짜에 약합니다) 그냥 1,999위안짜리를 살까 하다가 물건이 없다는데 어쩌겠습니까 그냥 코원껄로 주문해 버렸습니다.

아는 분이 가져다 주실테니 10일쯤 기다리면 통학시간이 심심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Advertisements
2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코원 P5라니!
    저는 E900을 사용중입니다. 네 동영상재생력”만” 굳.

    좋아요

    2008년 9월 10일
    • 코원이나 맥시안이나 다 비슷할것 같은데…

      좋아요

      2008년 9월 10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