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중국국가도서관 신관 개관

중국국가도서관 신관이 지난 9일 개관했습니다.

국가도서관 신관의 개관으로 중국국가도서관은 미국, 독일에 이어 세계에서 3번째로 큰 국립도서관 보유국가가 되었습니다.

도서관의 각종시설물의 이용은 기본적으로 무료지만 인터넷은 1시간 무료에 초과 1시간당 3위안을 받습니다. 도서관내에서 각종 음료수나 복사비 지불은 북경의 교통카드인 이카통을 이용해서 지불해야 합니다.

국가도서관의 위치는 베이징하이디엔취중관춘난따지에 33에 있습니다. 내년 9월에 지하철 4호선이 개통되면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할듯 합니다.  더궁금한 내용은 직접 국가도서관 인터넷 사이트에서 살펴보십시오.

중국국가도서관 웹사이트 : http://www.nlc.gov.cn/

Advertisements
4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대륙의 기상을 느낄 수 있는(?) 거대한 도서관이네요. 부러워요-

    좋아요

    2008년 9월 14일
    • 몇일전에 지나가면서 보았는데 대학교들이 모여있는 오도구 근처에 있어서 대학생들도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겠더군요.

      좋아요

      2008년 9월 14일
  2. 어제 다녀왔습니다! 여권 가져가서 카드도 만들었죠. 그런데 외국인은 열람만 할 수 있고 대출은 전혀 할 수 없더군요. 약간 실망…

    좋아요

    2008년 12월 22일
    • 대출도 된다면 좋을텐데 좀 아쉽네요. 저야 학교도서관도 잘 이용하지 않지만…

      좋아요

      2008년 12월 22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