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북경의 4대 짝퉁시장

북경에서 짝퉁을 살 수 있는 곳은 여러곳이 있지만 그중에서 규모나 명성(?)으로 가장 잘 알려진 곳은 다음의 4곳입니다.

홍차오시장(红桥市场)
천단동문 건너편에 있습니다. 지하철 5호선 천단역에서 내리셔서 길 하나만 건너면 바로 만날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진주를 비롯 가방등을 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시우쉐이지에(秀水街)
지하철 1호선 용안리역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번 올림픽때 가장 각광을 받았던 짝퉁시장이었습니다. 규모도 가장 큽니다. LG 트윈빌딩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신발, 옷, 시계, 실크제품등을 만날수 있습니다.

자이시장(佳艺市场)
쿤룬판디엔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지하철 5호선을 타고 량마차오역에서 조금 걸어가시면 됩니다. 1층에 각종의류, 가방등이 있습니다.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오른쪽 으로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면 마치 007 첩보영화를 찍듯이 2층 복도한쪽으로 커튼을 치고 영업하는 곳을 보실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비교적 상태가 좋은 업자들말로는 A품이라고 하나요. 이런 짝퉁을 팝니다. 대신 가격이 비교적 비쌉니다.

야쇼우복장시장(雅秀服装市场)
싼리툰에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역시 시우쉐이시장처럼 옷,신발,가방등의 짝퉁제품을 만날수 있습니다. 지하철로는 좀 먼데 1호선 똥쓰스티아오역에서 내리셔서 꽁런티위관방향으로 한블록 반정도를 가면 윈쪽편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s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