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광고

윈도우7을 설치했습니다

시험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윈도우7 다운로드가 너무 빨리 끝나서 그냥 설치해 버렸습니다.

원래 비스타를 사용했기 때문에 별다른 불편함은 없습니다. 처음에는 홈뱅킹이 안되어서 불편했는데 이것도 익스플로러8의 호환성 체크를 켜고 은행사이트를 추가해 놓고 하니 아무런 문제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윈도우7 베타버전을 설치하고 한글언어팩을 설치해서 사용중입니다. 현재는 가젯기능을 제외하고는 다 제대로 작동하는것 같습니다.

설치한뒤 창마다 나타는 “사용자 의견 보내기”라는게 너무 거추장 스러워서 윈도우포럼의 팁에서 본대로 레지스트리를 건드려서 안보이게 조정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평가는 좀 빨라지고 가벼워졌다는데 저는 비스타랑 별반 크게 달라진 점을 모르겠습니다. 단 맥에서 아이디어를 차용(?)한 태스크바는 참 편리합니다.

광고
2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ㅎㅎ IE7 호환 모드를 내장하지 않았으면, 큰일 날 뻔 했네요..

    좋아요

    2009년 1월 15일
    • 그렇죠 호환모드가 없었으면 홈뱅킹때문에 이전 비스타로 돌아갔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편안하게 사용중입니다.

      좋아요

      2009년 1월 15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