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프린트를 열심히 하던 캐논 프린터가 지난해 말 고장이 나서 오늘 중관춘에 가서 캐논 PIXMA MP198을 구입했습니다.
490위안(약 10만원남짓)되는 돈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캐논프린터 제품에 만족했었고 또 제품평을 읽어보니 복합기로서는 상당한 호평을 받고 있어서 HP제품을 살까 잠시 고민하다고 캐논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스캐너도 윈도우XP 환경에서는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비스타로 넘어오면서 좀 오래된 제품(구입한지 10년정도 지남)이라 드라이버가 없어서 그냥 싸게 팔아버리고 스캐너 복사 프린터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복합기를 구입했습니다.
테스트로 여권과 비자면을 복사해 보니 웬만한 복사기 보다 훨씬 더 깔끔하게 나와서 좋습니다. 프린터도 괜찮은것 같구요. 지난번 프린터는 무한리필 잉크를 사용해서 엄청난 양을 뽑았는데 이번 제품은 정품잉크로 필요할 때만 조금씩 사용해야겠습니다.
왕징에 있는 까르푸와 auchan에서 살려고 보니 중관춘에서 사는것보다 100위안이나 더 비싸서 돈을 절약하려고 중관춘에 가서 사왔습니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중관춘 까르푸 지하2층에 있는 씨티은행 ATM기가 바로 두사람을 앞에두고 고장나서 다시 중관춘에 있는 씨티은행에서 돈을 찾느라고 가는데 한시간, 돈찾고 물건사는데 한시간, 오는데 퇴근시간에 걸려 한시간 30분해서 모두 3시간 30분이 들었습니다. 돈은 없고 시간은 많으니…
현재 윈도우7 7057버전을 사용중인데 드라이버는 딸려온 CD롬으로 깔지 않아도 알아서 잡아주니 편리하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