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김종국 싸인CD

by laotzu | 2006/02/15 20:59

아는 후배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데 이번에 김종국 3집 CD를 제작하는데 한몫했다고 하네요. 다음주에 중국에 들어오는 친구편…

벌써 오래되었는데 위의 글처럼 제가 좋아하는 동생이 김종국 싸인CD를 5장 보내줬습니다. 2장은 아는 분에게 선물로 드렸고, 한장은 김종국씨 싸인이 들어 있으니 제가 보관해야 할듯하고 나머지 두장은 혹 김종국씨를 좋아하는 팬이 계시면 드리겠습니다. 제가 다시 한국으로 보내기는 비용이 너무드니 베이징에 계신분들중 저를 만날 가능성이 있는 분들이 신청하시면 언젠가 전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요즘 CD 듣는 사람있나요? 저만 해도 얼마전까지는 주로 mp3를 들었는데 요즘은 mp3대신 flac(무손실음원)로 음악을 듣습니다. 제가 가진 CD로는 만들어서 듣기도 하고 인터넷 토렌토사이트에서 다운받기도 하고 그럽니다. 그렇다고 음악 보내달라는 댓글은 사양합니다. 가수도 먹고 살아야지요. 김종국이 대박나야 또 CD를 보내준 동생도 덩달아서 잘될것 같아서요.

저는 사실 김종국씨를 만나본 적은 없습니다. 콘서트에도 가본적이 없구요. 오늘 불현듯 이런글을 올리게 된것은 한국에 있는 친구[ref]지금도 연예계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 강변가요제에서 상을 탔던 박영미가 부른 “이젠 모두 잊고싶어요”를 작사했습니다.[/ref]한테 전화를 했더니 김종국 콘서트장에 있다고 하면서 주변에 박수 환호소리에 제대로 된 통화를 못했습니다. 그러다 이 싸인CD를 받은지 오래 되었는데 아직 올리지 못했다는 생각이 나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마지막으로 김종국씨에게 한마디. “종국아 너도 행복하고 건강하고 콘서트 대박나라!!”

Advertisements
1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지나가다 #

    4집CD네요. 싸인CD 넘넘 부럽군요.^^
    저도 며칠전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즐겁고 신나는 콘서트였어요. 대박이었슴다.
    5월엔 일본 단독콘서트 하신다는데, 대박 기원합니다.

    참, 요즘 CD로 듣는 사람 있냐고 하셨는데,
    전 CD로도 즐겨 듣습니다.^^
    물론 mp3로도 듣고 있지만, 기분상 CD로 들을 때
    음악을 감상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거든요.
    CD안의 부클릿 한장씩 넘겨 보는 재미 때문에
    CD구매를 하는 이유도 있지만요.^^;

    좋아요

    2009년 3월 31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