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날씨가 더우니 시원한 소식을…

날씨도 덥고하니 시원한 소식을 하나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가 사는곳은 베이징입니다. 사회주의 국가입니다만은 이 사람들의 애정표현은 가끔씩 나도 어느정도 개방적이라고 생각하는데도 불구하고 깜짝 놀랄때가 있습니다.

애정표현은 그렇다치고 왕징(베이징의 한국사람들이 모여사는 코리아타운)에서 차를 타고 제가 사는곳으로 들어올때마다 고급 여성속옷의류회사가 중간쯤에 있어 지난해에는 그 회사벽에 시원한 속옷을 입은 모델사진을 장식해서 오갈때마다 흐믓했었는데요. 언제인가 그게 철거된뒤로는 이제나 저제나 기다려도 시원한 사진을 볼 수가 없네요. 그래서 오늘은 그 회사의 홈페이지를 찾아서 시원한 사진 몇장을 가져왔습니다.

자 감상에 들어가 보죠.

 

시원하신가요. 한국 여성속옷회사에서 남성 속옷을 만들어서 팔던데 이 회사도 남성 속옷을 파네요. 그런데 가격은 상당히 고가네요.

이 회사의 이름은 한국어로 하면 애모(爱慕)입니다.

Advertisements
1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이글을 포스팅하고 이 회사의 속옷을 사서 입어보니 이제까지 입어본 어떤 속옷보다 착용감도 좋고 재질도 훌륭하더군요. 여친있는 분들은 브래지어 하나씩 선물하세요. 이쁨 받으실겁니다.

    좋아요

    2009년 5월 12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