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오늘부터 방학입니다

어제 마지막 기말고사를 치르고 오늘부터 방학입니다. 아직 비행기 표를 예약하지는 못했는데 이사하고 처리할 일이 한두가지 남아서 그것들을 다 처리한뒤 티켓팅해서 이번주말이나 다음주초에 한국에 다녀올 생각입니다.

몇일전에는 컴퓨터만 달랑 놓여있었는데 책꽂이, 책상을 설치하고 책도 대충 정리해서 꽂았습니다.

그동안 책을 너무 많이 구입해서 이제는 꽂을 공간이 없다는게 문제입니다. 앞으로도 좀 버리면서 살아야겠습니다. 이제는 책을 살때도 두세번 고민하게 됩니다.

하루중 침대를 제외하고는 아마 제일 오래 머무는 곳이 이곳이 아닌가 합니다. 외장하드에 노트북에 정신이 없네요.

원래 정리를 잘 못하고 어질러 놓고 사용하는 체질이라 책상이 상당히 어지럽습니다.

Advertisements
1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방금 일기예보를 보니 어제만 해도 이번주 금요일에 날씨가 화창하고 최고기온이 40도라고 나왔는데 지금은 비오고 최고기온이 26도 라고 나오네요.

    좋아요

    2009년 7월 15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