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에서 맥환경으로 스위칭중입니다

얼마전에 맥북프로 13인치 노트북을 구입했습니다. 나이는 좀 들었지만 그래도 학생이라 베이징 애플스토어에서 학생할인을 받았습니다. 직원에게 학생이라고 말했는데 선생님이냐고 다시 물어봐서 약간 민망하더군요.

아직은 맥환경에 아직 적응하지 못해 100% 활용은 못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윈도우 사용시간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앞으로 한달정도면 맥환경으로 완전히 스위칭이 가능할듯 합니다.

제가 주로 생활하는 곳이 베이징이라 이곳에서는 웹브라우저도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지 않아도 쇼핑이나 은행업무를 보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습니다. 윈도우 환경에서는 주로 오페라를 사용했는데 맥에서는 사파리를 주로 사용하고 간간히 파이어폭스도 사용합니다. 오페라도 설치는 해 놓았는데 손이 잘 가질 않네요.

이글이 맥북을 이용해서 처음 올리는 글입니다.



“윈도우에서 맥환경으로 스위칭중입니다”에 대한 4 댓글

  1. 와우- 맥은 정말 쓰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모양에서 느껴지는 매력에 끌리고- 저는 아직 써보지 못했지만 써 본 사람들의 말에 의하면 운영체제의 안전성에 한 번 맛들이면 다시는 MS로 돌아올 수 없다고들 하더군요. ^^ 부럽습니다-

    좋아요

    1. 윈도우에 비하면 훨씬 편안합니다. 아직은 익숙치가 않아서 윈도우랑 같이 사용중입니다. 한국의 인터넷 환경이 MS 일색이라 좀 아쉽지요.

      좋아요

  2. 맥 구입하신거 축하합니다..
    저도 맥환경은 아직 익숙하지 않은데, 주로 집에서 인터네 서빙하고 간단한 동영상 처리할때 사용합니다..
    저의 맥에는 윈도우를 설치 하지 않았습니다..

    좋아요

    1. 이제는 웬만한 일들은 다 맥에서 처리합니다. 윈도우 환경에서 완전히 벗어나는게 목표입니다.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