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솔라나에 있는 토다이

칠월칠석에 21세기 호텔뒤쪽에 위치하고 있는 솔라나 ((중국말로는 蓝色港湾.(란쓰강완)이라고 합니다.)) 에 놀러갔습니다. 간 목적은 토다이에 가서 점심을 먹기 위해서죠. 이 토다이는 한국에 갔을때도 가보았는데 베이징 토다이가 한국보다 가격이 훨씬 비쌉니다. 그나마 8월 31일까지 오후 1시 이후에 입장하면 기존보다 할인된 가격에 먹을수 있습니다.

베이징에 더 좋은데도 있겠지만 제가 가본 부페중에서는 골든재규어와 토다이가 쌍벽을 이루는데요. 저는 해산물 초밥종류를 아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토다이보다는 골든재규어가 제입에 더 잘 맞는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회나 초밥,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골든재규어보다 토다이가 더 나을수도 있습니다.

토다이가 그나마 좋은점은 솔라나라는 쇼핑몰안에 있기 때문에 식사후에 이곳저곳을 기웃거리며 구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이날은 칠월칠석 이벤트로 상시 10% 할인카드를 주더군요. 사실 10% 할인이야 한시간전에 예약하면 10%할인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별 의미가 없지요. 그나마 토다이에 가실려면 토다이 홈페이지에 들러셔서 30위안 할인권을 프린트 해 가지고 가면 좀 저렴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Advertisements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