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자전거로 천안문까지 가다

저질 엔진을 달고 어제는 북경자전거사랑모임 번개에 참석했습니다. 왕징에서 출발해서 올림픽공원에서 우다코팀과 합류해서 모두 5명이 왕푸징을 거쳐 천안문까지 다녀왔습니다.

어제 총 주행거리는 42키로 남짓 마라톤으로는 못뛸 코스지만 자전거를 타고 힘들게 갔다 왔습니다. 돌아올때는 좀 힘들었지만 자전거로 북경 중심부를 달리니까 요즘 날씨도 좋고 천안문 야경도 볼만하고 너무 좋더군요.

이러다 누가 전공이 뭐냐고 물어보면 주전공은 자전거, 부전공은 중의학이라고 말해야 할듯 합니다.

북경에서 자전거 타실분은 오른쪽 메뉴에 북경자전거사랑모임이 링크돼 있습니다. 가입하시면 됩니다.

자전거 타고 온뒤로는 힘들어 죽을것 같더만 그래도 자고나니 괜찮네요. 요즘 자전거를 타서 체력이 좀 좋아졌네요.

Advertisements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