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왕징 근처의 아웃렛 매장

저도 왕징 근처에 아웃렛매장이 있는줄 몰랐는데 우리반 학생[ref]중국말로는 통쉬에(同學)라고 합니다.[/ref]이 알려줘서 가봤습니다. 공식명칭은 베이징싸이터오라이라고 되어 있더군요.

미국에 있는 아웃렛매장처럼 잘 꾸며져 있습니다. 각종 브랜드도 많이 입주해 있고 곧 추가로 몇몇군데의 매장이 오픈을 준비중입니다.

제가 돌아보니까 오픈한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아 그런지 먹는곳이 좀 부족해 보이던데… 뭐 중국것 잘 먹는 사람들은 별 상관이 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꾸어마오와 리쉐이차오쪽으로는 하루에 몇번씩 셔틀버스도 다니더군요. 왕징에서 가는 방법은 제가 버스를 이용해서 가봐서 다른 교통수단은 모르겠습니다. 버스는 944번을 타고 8~10정거장 정도 가서 마취엔잉(马泉营) 정류장에 내리시면 바로 도착합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Advertisements
2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彩虹 #

    꼭 가 봐야 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좋아요

    2009년 9월 24일
    • 서너시간 구경하기에 딱 좋은것 같습니다. 맘에 드는 물건 있으면 사셔도 되구요.

      좋아요

      2009년 9월 24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