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GPS를 하나 샀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다니다 보니 이것 저것 엑세서리를 많이 구입하게 되네요. 오늘은 GPS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디카롱에서 샀는데 디카롱 자체 브랜드로 나온 제품입니다. 길안내 같은 기능은 없고 위치정보만 기록되어 구글어스와 매칭 시키면 경로를 알수 있습니다.

오늘 충전을 시킨뒤 집에서 출발해서 월마트를 다녀왔는데 갈때는 기능을 잘 몰라서 월마트까지의 경로를 저장하지 못했습니다. 위의 경로는 월마트에서 왕징체육공원에 있는 엔젤리너스까지 걸어간 경로 입니다. 거의 정확하게 나오네요.

위의 경로는 엔젤리너스에서 집까지의 경로입니다. 중간에 버스를 타서 도로가 표시되고 집앞까지는 거의 정확하게 나오는데 실내로 들어오기전에 저장을 해야 하는데 아파트 안까지 들어와서 늦게 저장을 했더니 뒤부분 경로는 약간 이상하게 나오네요.

앞으로는 자전거 타고 다닌 경로를 GPS와 구글어스를 이용해서 이렇게 올릴려고 생각중입니다.

Advertisements
2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카메라 많이 좋은가요?

    저도 요즈음 카메라 뽐뿌를 느끼고 있습니다.

    기존에 PDA로 찍었더니, 영 거시기 해서리..

    ST-1000(삼성꺼)에 GPS 내장되어 있다고 해서, GPS logger가 없어도 될것 같아..

    이놈을 계속 쳐다보고 있답니다.

    좋아요

    2009년 9월 21일
    • 동영상이 필요하면 니콘 5000으로 동영상이 필요없으면 니콘 3000을 추천합니다. 제가 가진것은 너무 크고 번거로워서요. 남자는 니콘.

      좋아요

      2009년 9월 21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