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Advertisements

온유하(温榆河)강을 따라서 자전거를 탔습니다

오늘은 왕징 스타벅스에서 오후 1시 30분에 출발해서 징미루를 따라서 쭈욱 올라가다 온유하 강을 따라 쭈욱 내려갔다 다시 왕징으로 돌아오는 코스였습니다.

오늘은 북경자전거사랑모임의 번개로 출발할때 8명이 스타벅스에 모여서 출발했습니다. 도중에 한분이 일이 생겨서 돌아가셔서 결국 7명이 완주를 했습니다.

자전거만 탄 시간은 대략 4시간이 채 못되었는데 중간에 자이언트 매장에 들러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가방을 사서 달고, 또 자전거 기어를 손보느라고 좀 지체되었습니다. 총거리는 46키로입니다.

온유하 주변 풍경이 너무 아름답더군요. 결혼사진 찍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Advertisements
2개의 댓글 댓글 게시
  1. 온유하까지 가셨으면 엉덩이에 알좀 배기셨을것 같은데요…

    차로 가도 멀던데…(골프장 갔었거든요..)

    좋아요

    2009년 9월 21일
    • 에고 말도 마세요. 오늘도 허핑리, 중관춘 해서 47키로 뛰었습니다. 엉덩이가 아파서 죽겠습니다. 그리고 좋은데 가실때는 혼자 가지 말고 연락좀 하세요.

      좋아요

      2009년 9월 21일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