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광고

구급차가 필요할 때는 120, 999로 전화하세요

베이징에 살면서 이런 경우가 생기지 않아야 하는데 혹시라도 환자가 발생해서 구급차가 필요할때는 120이나 999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

몇일전 수업시간에 들었는데 전화해서 구급차가 도착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일본의 오오사까는 4분 40초, 동경은 5분 30초, 브라질 상파울로는 5~8분이 걸리는데 비해 베이징은 15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총칭시는 5~20분이 소요된다고 하네요. 이정도의 시간이면 긴급을 요하는 환자의 경우는 조금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는 시간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없는것 보다는 나으니 구급차를 부르는 번호 120, 999를 기억하십시오. 999는 중국어 9의 발음이 救와 같아서 중국어를 배운 사람이라면 외우기도 쉬울듯 합니다.

광고
아직 덧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